게시된 카테고리 KIA기분이 안꿀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역전은 못했지만 영봉패도 아니고 마지막에라도 긴장감이 있어서 재밌었다 ₍ᵔ= ◔ᴗ◔ =ᵔ₎ 그치만 오늘은 이겨. 감자 승투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