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이 숙소 예약 맡아서 함근데 카드 문제로 예약이안되어있어서 더큰 비싼 방만 남아서 10만원정도 더 내고 현장결제함예약한 사람이 차액 다 내는게 맞다고 생각함? 아니면 나눠서 내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