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 여동생있으면 같이 여행갈 수 있고 취향도 비슷할거라서 더 같이 놀 수 있을 것 같아나름 내 로망임 ㅠㅠ오빠도 나쁘지 않지만 뭔가 접점이 없어...언니나 여동생 있었으면 ㄹㅇ 언미새나 여미새 됐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