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
뭔가 공장으로 치면 교사는 생산직,교행은 hr팀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교사들 시다바리가 교행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교사가 훨씬 낫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유는 이상하고 교사가 극한직업은 맞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급여 차이가 얼만데..지나가던 교행 울고감 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봉 차이가 많아? 7급-9급 시작이라 그런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이 꽤 남 교행9급, 교사 준7급인데 실제 급여는 6.5급에서 시작해서 퇴직할때 3급 수준이고 붙는 수당이 다른 공무원에 비해 많이 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고 교사는 정년이 62세, 교행은 60에다 교사는 호봉이 상한선이 열려있음 일반 공무원직렬은 일정 호봉 이상 올라가면 연봉제로 바뀌는데 교사는 년차만큼 호봉을 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솔직히 급여 빼면 맞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환경이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엥..? 교행 올려치고싶은건 알겟는데 교사보다 낫다는건 동의XX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벨 차이는 확실히 있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사가 교행되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 너무 억빠인듯... 교직원연금도 있고 교사 월급이 더 높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 지금 교행 4급인데 한6급때부터 일도 편하고 괜찮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울엄마도 4급인데 원래는 교사보다 무시받던 직종인데 요즘 엄마가 누가 교사한다그러면 뜯어말릴거아하고 학교에서 아동폭력신고들어와서 경찰들이 심심치않게 온다면서.. 급여 뭐가 중요하냐고 본인 정신건강이 중요하지하면서 교사들 스트레스로 병가쓰는거 많이 본다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그리고 윗댓에 교사 시다바리라는 말 ㅋㅋㅋㅋㅋ 교육청돌고 의화돌고 다른 기관가면 교사 만날일도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교사 시다바리ㅋㅋㅋ 뭐.. 옛날?은 그랬다고하긴하던데 요즘은 교행도 처우가 좋아져서 시다바리정도는 아니라하고 글고 교행도 얼마나 들어가기 힘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기간제인데 계약할 때 교행 처음 알았는데 너무 부럽더라 수업하는게 스트레스 받고 안맞아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교사인데 잘 맞아서 그런가 교행 시켜준대도 안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업무 자체가 달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교행도 공무원 중 왜 경쟁률 높은지
4시반퇴근 짱이지 민원도 강도도 약하고
강한 민원은 교사로 가지않을까 싶음
그리고 교사는 교사 자체로 얻는 거 많고
각자가 무난하고 좋은 다른 직업이라고 봄~~~
대체되는 건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I익인데 대외적 인식을 떠나서 수업준비나 학생들 대면할 때 스트레스 많이 받는 교사보다 편하고 나을 거 같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교행을 교사하고 비교하는건 ㄹㅇ 첨들어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둘다 아니지만 너무 정신승리같은데...??.임용안돼서 교행으로 돌리는사람은 많아도 그 반대는 없잖아 애초에 진입장벽부터 사회적 인식까지 너무너무 다른 직업인데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교사인데 교행이랑 교사 월급 차이 꽤나고 교행은 방학없는데..교행도 좋은건 맞지만 두개 중 뭐가 나은건 사람마다 다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교행 준비하나봄 화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아예 다른 일이라 비교불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건 뭐 교행 올려치는척 멕일려는거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교사들이 암만 힘들다고해도 공무원중에선 원톱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아니요 … 현직 교행인데 맨날 교사들 부러워하는뎈ㅋㅋㅋㅋㅋ 절대 아니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히.... 물론 둘 다 좋은 직업 맞고 사람마다 선호도가 다를 수는 있지만 현실이 임용 실패하면 교행으로 눈돌리는데 훨씬 낫다는건 너무 올려치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교행 치기하려는거 절대 아님 나도 임용실패하고 교행으로 돌려서 현직인데 난 너무 만족해! 단지 현실적으로 객관적으로 훨씬 낫다할건 아닐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급여 빼면 맞는 듯.. 민원도 별로 없고 퇴근시간 교사랑 똑같고 방학은 부러운데 그건 교사라서 방학 있는거라 애초에 탐낼게 아닌것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3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5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5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0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5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1
15:37 l 조회 6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7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2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3
15:36 l 조회 5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3
15:35 l 조회 8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3
15:35 l 조회 13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7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3
15:34 l 조회 5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6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8
15:33 l 조회 21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4
15: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