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게시된 카테고리 LG

영결이니까 당연히 잘했을 거라 생각은 했는데
얼마나 잘했는지는 안 찾아봐서 몰랐거든
근데 2년차 징크스 걸렸을 때도 2할 7푼은 치고
나머지는 무조건 다 매년 3할대네 미쳤다
심지어 공수주 다 날아다님..... ㅁㅊㄷ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빠따 근데 진짜 개심하네..
19:02 l 조회 15
진짜 투수 갈아서 만든 순위구나..
18:57 l 조회 35
그냥 투수들이 불쌍하다...
18:56 l 조회 20
뜡이들아 뭐해 10
18:37 l 조회 217
.
18:20 l 조회 131
배려심이 깊은 아이들 2
17:59 l 조회 157
이상합니다 1
17:55 l 조회 94
OnAir 👯‍♂️❤️ 연패 빨리 끊는 팀 해야겠지 | 260627 달글 🖤👯‍♂️ 479
17:02 l 조회 4910
뜡이들 문투 백원밖에 안 해요 한 번씩 도와드리쟈..❤️🖤 3
15:52 l 조회 52 l 추천 1
🧡 라이즈 음악중심 생방송 문자투표 도움 요청 🧡 종료24
15:36 l 조회 674 l 추천 4
ㄹㅇㅇ 워 정빈이 4번 12
15:22 l 조회 829
와 이병규 진짜 미친 선수였구나
15:00 l 조회 82
장터 (완료) 7/1 경기 표 양도 받을 뜡이? 3
12:54 l 조회 72
왕모리왕자랑 친구분 3
12:05 l 조회 12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근데 사이클 타는건 타코가 해결할수 있는 영역은 아닌거같더라 3
5:02 l 조회 182
새벽이니까 우울해
2:25 l 조회 73
이때 기억나는 뜡이들?!2
2:20 l 조회 60
올해 구본혁이 주전들이랑 같이 못하는것도 너무 커1
1:28 l 조회 212
,,,, 1
0:27 l 조회 214
오늘 정빈이 나오겠다1
0:21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