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
영결이니까 당연히 잘했을 거라 생각은 했는데얼마나 잘했는지는 안 찾아봐서 몰랐거든
근데 2년차 징크스 걸렸을 때도 2할 7푼은 치고
나머지는 무조건 다 매년 3할대네 미쳤다
심지어 공수주 다 날아다님..... ㅁㅊㄷ
|
게시된 카테고리 LG 영결이니까 당연히 잘했을 거라 생각은 했는데얼마나 잘했는지는 안 찾아봐서 몰랐거든 근데 2년차 징크스 걸렸을 때도 2할 7푼은 치고 나머지는 무조건 다 매년 3할대네 미쳤다 심지어 공수주 다 날아다님..... ㅁㅊㄷ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