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8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말려? 말아? 그 2억1천이 우리집 전재산이야
아빠 돌아가시고 나랑 엄마 둘 뿐이라… 근데 30년된 구축아파트고 공공임대 섞여있어서 재건축 될 확률도 적다는데 살?말? 
참고로 집 없어 무주택자야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주변에 아파트도 많고 학교도 많아서 인프라도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
특히 어머님이랑 둘이 산다고 하면 안전도 중요하니까... (나도 엄마랑 둘이 사는지라.... 아빠가 일찍 돌아가셨거든..)
나중에 팔고 나갈 때 시세차익은 좀 얻기 힘들겠지만 주거안정성이라는게 있으니까...
어머님이 마음에 드신다면 난 괜찮을 것 같아.
근데 우리집도 30년 넘은 구축인데 수리할 곳 진짜 많을꺼야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꼭 그 쪽이 아니여도 된다고 하면 부평 쪽 구축 아파트도 한 번 봐봐..
이 쪽 구축 아파트(굴포천역 근처)가 50m2 기준으로 시세가 2억 중반 대 정도 돼..
여기 아파트들은 다들 재개발/재건축 붐 나서 난리났어... 지금 재개발 하는 지역 일반 분양가 대비 조합원 분양가 프리미엄 1억 정도 됨. (분양가 전매 기준으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성스런 댓글 너무 고마워! 엄마는 집값이 꽤 오를거라고 기대하고계신데 집값은 많이 안오를까?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공임대가 깉이 공존하는 고층
아파트 단지면 재건축 진행하기가 좀 힘들어서ㅠㅠㅠㅠ
공공임대 계약이 안끝났는데 재건축 하자고 하면 그 쪽 주민 분들 반발이 엄청 심할꺼라...
(여기에 고층에 면적까지 작다면 재건축 분담금도 많이 나와서ㅠㅠㅠㅠ)
내가 그 쪽은 친구 집 근처라서 많이 지나가보긴 했는데 들어가보질 않아서 면적을 잘 모르겠네ㅠㅠㅠ
근데 실거주만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해..
학교가 많으면 일단 안전은 보장되니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남미새인가 이쁜 언니가 좋음
21:18 l 조회 1
ADHD익들 들어와바
21:18 l 조회 1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다시 찌우려고 ㅠ
21:18 l 조회 1
오이 너무맛있다ㆍㆍㆍ
21:18 l 조회 1
지금 세탁기 20분 남았는데
21:18 l 조회 2
백인들이 한국에사 자기들 안먹힌다고 의문가지는거1
21:17 l 조회 16
이거보다 시무룩한 카톡 이모티콘 못봄 너무 귀여워
21:17 l 조회 13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1
21:17 l 조회 2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1
21:16 l 조회 4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2
21:16 l 조회 4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3
21:16 l 조회 24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7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4
21:15 l 조회 22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2
21:15 l 조회 4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3
21:15 l 조회 31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3
예랑 몰래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9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12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4
21:1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