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려? 말아? 그 2억1천이 우리집 전재산이야아빠 돌아가시고 나랑 엄마 둘 뿐이라… 근데 30년된 구축아파트고 공공임대 섞여있어서 재건축 될 확률도 적다는데 살?말? 참고로 집 없어 무주택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