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작업하다가 담배 땡겨서 그냥 집 왔어…
퇴사하고 집에만 있다보니 자연스레 담배 안피는 날이 많아져서 이렇게 된 김에 금연하고 있거든 ?
카페에 오래 앉아있으니까 담배 피고싶더라…
원래는 흡연실 있는 탐탐만 가다가 이번엔 흡연실도 없는 카페갔는데… 담배 폈던 장소에 가면 피고싶어지는게 어쩔 수 없나봄.,,
아 집순이고 밖에 나가는 거라곤 장보기 카페밖에없는데 더 집순이 되게 생겼네 집왔는댜도 담배피고싶어 아
|
카페에서 작업하다가 담배 땡겨서 그냥 집 왔어… 퇴사하고 집에만 있다보니 자연스레 담배 안피는 날이 많아져서 이렇게 된 김에 금연하고 있거든 ? 카페에 오래 앉아있으니까 담배 피고싶더라… 원래는 흡연실 있는 탐탐만 가다가 이번엔 흡연실도 없는 카페갔는데… 담배 폈던 장소에 가면 피고싶어지는게 어쩔 수 없나봄.,, 아 집순이고 밖에 나가는 거라곤 장보기 카페밖에없는데 더 집순이 되게 생겼네 집왔는댜도 담배피고싶어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