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공복으로 가서 인바디 재서 그걸로 분석해줬는데
그다음에는 밥먹고 갔는데 내가 좀 많이 먹어서 밥먹기 전이랑 후랑 몸무게 차이가 많이 난단말이야 이날은 원래 54키로인데 11키로 먹어서 65까지 올라갔었음
말했는데 상관없대서 인바디 쟀는데 트레이너가 몸무게 왜이렇냐 그러길래 밥먹었다고 했잖아요 했더니
수치가 완전히 바뀌어서 이러면 의미없다고 포기해버림 큐ㅠ
|
처음에 공복으로 가서 인바디 재서 그걸로 분석해줬는데 그다음에는 밥먹고 갔는데 내가 좀 많이 먹어서 밥먹기 전이랑 후랑 몸무게 차이가 많이 난단말이야 이날은 원래 54키로인데 11키로 먹어서 65까지 올라갔었음 말했는데 상관없대서 인바디 쟀는데 트레이너가 몸무게 왜이렇냐 그러길래 밥먹었다고 했잖아요 했더니 수치가 완전히 바뀌어서 이러면 의미없다고 포기해버림 큐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