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2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 l 조회 12
김태형 개인 첫 퀄리티스타트 플러스(선발 7이닝 이상 3자책점 이하) 달성(7이닝 94구 4피안타 무4사구 1실점).3
19:21 l 조회 103
7이닝도 7이닝이지만 사사구가 없다3
19:16 l 조회 141
갸린이가 기아와서 퀄스플 하는거 눈물나는 일이구나 2
19:15 l 조회 84
태형이 첫 퀄스플!!
19:15 l 조회 18
스포티비 승부예측 우리 몰빵이라서 의심했는데 3
19:15 l 조회 135
내 두두지 업어주고싶다.....1
19:15 l 조회 37
7이닝 1실점도 기특하지만3
19:15 l 조회 95
두두지 먼대ㅠㅠ 왤케 눈물나게 하는데!!!!!
19:13 l 조회 26
와 이제 왔는데 두두지 7이닝 1실점 2
19:12 l 조회 49
두두지 기특해서 어떡함6
19:11 l 조회 111
잠실에서 박정우 응원가 부를때 제일 기분 좋음 2
19:10 l 조회 106
양햄이 저번에 태형이한테 조언한거 있자나 6
19:10 l 조회 169 l 추천 4
정우 요새 뭔일이니1
19:10 l 조회 76
박정우 진짜 잘생겨보여1
19:10 l 조회 48
오늘 본 정우 인터뷰 12
19:09 l 조회 263
박정우 진짜 뭔데
19:09 l 조회 36
박정우 저런 수비 요즘 자주 나온다
19:09 l 조회 37
두두지 진짜 선발이 딱이긴 하구나7
19:06 l 조회 144
4승 이벤트 참여 안한사람 바보 ₍ᵔ= ◔ᴗ◔ =ᵔ₎2
19:06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