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값 때문에 삼성엘지는 물론이고 중국산 제품들도 가격 제일 먼저 올리고
애플은 가격 동결시켜서 맥북이 가성비다 맥미니가 최고 가성비다 이런 소리 듣다가
뒤늦게 올리니까 역적 마냥 욕먹네 ㅋㅋ 그렇게 올려도 그램이나 삼성 노트북이랑 비슷하거나 성능대비 가격 저렴한 편이긴함
근데 또 괘씸한것도 맞긴해 지들은 폭리 취하다가 반도체 실발 하자마자 설사 뿌리니까 ㅋㅋ
|
메모리값 때문에 삼성엘지는 물론이고 중국산 제품들도 가격 제일 먼저 올리고 애플은 가격 동결시켜서 맥북이 가성비다 맥미니가 최고 가성비다 이런 소리 듣다가 뒤늦게 올리니까 역적 마냥 욕먹네 ㅋㅋ 그렇게 올려도 그램이나 삼성 노트북이랑 비슷하거나 성능대비 가격 저렴한 편이긴함 근데 또 괘씸한것도 맞긴해 지들은 폭리 취하다가 반도체 실발 하자마자 설사 뿌리니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