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아침: 아아랑 계란
11시반쯤 점심 일반식 아무거나
6시 저녁 일반식 아무거나 이렇게 먹고 중간중간 간식 먹는데 살이 계속 안찜
당뇨 집안내력 있어서 단걸 엄청 먹을 수도 없어
진지하게 살 찌려면 어케 해야해 사람이 너무 부실해보임 바스트도 너무 작고.. 48-53 왔다갔다 고무줄 몸무게야
|
평소에 아침: 아아랑 계란 11시반쯤 점심 일반식 아무거나 6시 저녁 일반식 아무거나 이렇게 먹고 중간중간 간식 먹는데 살이 계속 안찜 당뇨 집안내력 있어서 단걸 엄청 먹을 수도 없어 진지하게 살 찌려면 어케 해야해 사람이 너무 부실해보임 바스트도 너무 작고.. 48-53 왔다갔다 고무줄 몸무게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