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좋은 회사 취업하고
다니는 직장인들은 대부분 서울에 회사있어서
서울 자취하는데 전세도 너무 위험하고
월세로 사는 언니보면 벌어도 월세로 ㅠㅠ 다 뜯기더라
그리고 지방에서 애 낳아도
결국에 나중에 애가 대학,직장으로 서울로 올라가야하는데
그럼 다시 서울에 월세 내줘야하잖아
우리나라는 너무 서울집중화+서울집값 이게 문제임
|
솔직히 좋은 회사 취업하고 다니는 직장인들은 대부분 서울에 회사있어서 서울 자취하는데 전세도 너무 위험하고 월세로 사는 언니보면 벌어도 월세로 ㅠㅠ 다 뜯기더라 그리고 지방에서 애 낳아도 결국에 나중에 애가 대학,직장으로 서울로 올라가야하는데 그럼 다시 서울에 월세 내줘야하잖아 우리나라는 너무 서울집중화+서울집값 이게 문제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