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올해 막학년이고 과 특성상 내년에 바로 취업 가능한데올해는 좀 바쁘긴해도 무리하면 원정 그래도 다닐 수 있거든
아무래도 직장인 되고 일하면 다니기 어려우니까 지금 미리 좀 다녀야하나?
아니면 그래도 의지에 따라 다른가? 어때? 직장인 갈맥들 의견이 궁금행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올해 막학년이고 과 특성상 내년에 바로 취업 가능한데올해는 좀 바쁘긴해도 무리하면 원정 그래도 다닐 수 있거든 아무래도 직장인 되고 일하면 다니기 어려우니까 지금 미리 좀 다녀야하나? 아니면 그래도 의지에 따라 다른가? 어때? 직장인 갈맥들 의견이 궁금행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