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이 막 팔로워 엄청 많은 모델같은 인플루언서 말고 적당히 팔로워 있는 예쁜 일반인, 신입 아나운서 맞팔하고 게시물에 좋아요 남기는거....괜찮아?
아직 사귄지는 완전 초반이고...난 인스타를 거의 안해서 그냥 뭐 찾아보다 발견한거긴 한데, 애인이 예쁜여자 분들 셀카같은 게시물에 거의 하트를 남겨뒀더라고
언제부터 맞팔인진 모르겠지만 서로 24,25년 부터 남긴것도 있고....최근에 나랑 데이트 한날에 올라온 게시물에도 하트 누르고 그래...심지어 어떤분은 팔로잉 진짜 얼마 안되는데 그 중에 내 냠친만 남자야....막 다 여자라면 다 맞팔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어쨌든 팔로잉 목록 좋아요 누른거 보면 대충 그런 분들 게시물에 유독 좋아요를 눌러뒀더라구
어차피 그 여자눈에 니 애인 안참 걱정 ㄴㄴ 라고 할 수도 있는데....애인도 예전에 모델 했었고 외모 피지컬 좋아서 내가 더 항상 불안한거 같아
이거 여미새 바람끼 있는걸로 봐야할까...? 남익들 입장에선 어떻게 보여? 그냥 아무생각 없이 누르는거야? 정병 맥스다 지금....

인스티즈앱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