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집도 서울이고 해서 자취 생각 딱히 없었는데 전반적으로 생활능력이 없는거 같아서...가족들이랑도 사이가 좋아서 솔직히 같이 사니까 별로 외롭지도 않은데 넘 고립돼서 사나 생활에 변화를 줘야하나 고민중이야....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하러 돈을 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이좋으면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한 번쯤 경험하는 것도 좋다 생각함 근데 돈 궁하면 비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로움 많이 타도 비추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이면 굳이 더 안좋은방으로 자취할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못모음 비추 지금 좋으면 그냥 살아
집에서 설거지나 청소같은 가사일 조금씩 도와주고 반찬만드는법 배우고 그러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도 많이들고 굳이긴 함
근데 나이 먹을수록 생활력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해
집에서 뭐좀 해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 걱정 없으면 그냥 해볼텐데
뭐랄까 되게 고급스러운 사치 하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쓰니같은 상황인데 나왔어ㅋㅋㅋ 이주동안은 가족 보고 싶어서 울고 우울해 함. 그리고 주말마다 집에 감. 나는 한번 나와서 사는거 추천해! 계약 끝나면 다시 집으로 들어가고 싶음 마음 반이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머니 요양병원에 계서서 보고왔는데
15:36 l 조회 1
30 여자 9000 모았는데 보통인가??
15:35 l 조회 7
커플중 여자분들이 견제하는거2
15:35 l 조회 11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2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5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1
15:35 l 조회 7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6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4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3
15:34 l 조회 17
이런 사람 어때1
15:34 l 조회 6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4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3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3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4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7
15:34 l 조회 24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8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6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7
15:3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