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 시술 중에 붓는거 제일 오래 가는데? 인티랑 뭐 유튜브 후기들에 붓기 없다길래 했는데 너무 부음 개못생겨졌어
화요일에 얼굴 예뻐야하는 중요한 약속있어서 금요일에 시술했는데 아직도 퉁퉁하다 아….. 미쳐 진짜 런닝해도 안 빠지고 얼음 대고있어도 안 빠지네 어떡하지
|
해본 시술 중에 붓는거 제일 오래 가는데? 인티랑 뭐 유튜브 후기들에 붓기 없다길래 했는데 너무 부음 개못생겨졌어 화요일에 얼굴 예뻐야하는 중요한 약속있어서 금요일에 시술했는데 아직도 퉁퉁하다 아….. 미쳐 진짜 런닝해도 안 빠지고 얼음 대고있어도 안 빠지네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