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안할거다 이건 아니고 주식을 할 여윳돈이 없음 아직은 한푼한푼이 소중함ㅋㅋㅋ 어릴 때부터 빚을 내거나 내가 가진 돈을 몰빵해서 주식을 하기 보다는 (이러면 대박 났을 때 크게 벌 수 있는거 앎) 가진 돈에서 여유 자금으로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있어서... 정해놓은 재산에 도달하면 주식할 계획인데... 다들 지금 주식 해야한다 어쩐다 말 진짜 많이 들음ㅋㅋㅋ큐ㅠ 돈 없어서 안한다고 해도 다들 지금 모아둔 돈 다 투자해서 굴리는거야 이러시는데 전 못하겠어요,,,,ㅠ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