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ㄱㄱ
대표 사진
둥이1
키 몇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확히 알려드리는 건 곤란하고
키 큰 편이에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한 사람 기준으로 호감 있으면 어떻게 행동해 쓰니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칭찬을 자연스럽게 해주죠 ㅋ
그리고 아무래도 Infj들은
속내를 알기 어렵기 때문에 종종 좋아하는 걸
모르더라고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찐사 있었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있었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재회하고 싶나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재회해도 같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방향이면 고민해 볼 것 같아요
연애같이 행복해야 하는 거잖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ㅎ.. 구럼 어떤 기준으로 찐사라고 느꼈는지 궁금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
다정한 사람
사소한 표현을 잘해주고
이기적이어도 먼 미래로 보면
나를 생각해 줘서 하는 쓴말을
해주는 사람
곁에 있으면 나를 더 나아지도록
만드는 사람
이런 사람이 저를 찐사로
만드는 것 같아요 ❤️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차면 걍 끝임? 미련 있는데도 연락 왜 안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찼을 때 기준으로
그 Infj 분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많은 고민이 있었을 것 같고
아마 둥이 4님을 쉽게 가볍게 생각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서 그래요!! 차일 때도
마찬가지고요.
그래도 생각은 많이 하실 거예요
ㅋㅎㅋ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같은 인프제 여자 어떻게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쁠 건 없는데 보통 새로운 성향의 스타일의
사람에 끌리는 것 같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인프제 남자랑 친해지던 도중에 내가 좀 상대한테 실수같은걸 해서 그 후부터 인프제남이 좀 거리를 두는것 같은데 회복하기 힘들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실수를 하셨을까요 ??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가 먼저 제 기분을 상할 말을 해서 제가 기분 나쁜 티를 냈는데 상대가 신경 안 쓰더라구요. 그래서 제 쪽에서 좀 툭툭 치거나(물론 약하게) 상대가 곤란할만한 행동을 하긴 했어요. 제가 기분 나쁜걸 신경 안 쓴데서부터 저한테 관심이 없다는건 알았는데 뭔가 동료로서도 멀어진 느낌이라 일할 때 좀 힘들더라구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이고 인프제들은 마음이 여려서
상처를 잘 받아요 겉으론 멀쩡해도
그 분이랑 원래 친하셨나요?
대화할 일 있으면 칭찬 같은 거 팍팍
해주고 초코에몽 같은 거 사주면서
좋아하니까 그때는 이런 말을 하셔서
속상했다 하면 그 분도 분명 마음을 열어주실 거에여 화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럴까요? 근데 상대는 그냥 무심한것 같기도 하고.. 상처 받아서 멀어졌다기보다 제가 귀찮아서 거리두는 느낌처럼 보이거든요. 제가 상대한테 상대 때문에 기분 상한 일이 있었다 이렇게 말했는데 어떤게 기분 상했냐 이런 것도 안 물어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권태기인가? 나였으면 물어봤다
어떤 점이 서운했는지 ㅡ.ㅡ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인프제 미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죄송해요 그래도 오늘 고생하셨고
내일 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인프피 여자는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씹프피 하지만 사람을 먼저 보기 때문에
괜찮으면 갓프피
사바사가 심한 것 같아요
ㅋㅅㅋㅅ 단점이랑 장점이 명확한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본인이 찼다면 재회 불가능이야? 가능성 있다면 어떤 경우인지도 궁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거에 대해선 생각이 많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회가 된다면
연락할 것 같아요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단
하고 후회하는 게 좋으니까 가능성이 있다면
사랑에 대한 마음이 얼마나 컸냐일 것 같아요
놓치면 아쉽잖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후회가 되는 시기는 언제쯤이에요?
저는 재회를 바라는 입장인데
서로 너무 많이 싸웠기도 했고 각자 상황도 있고, 마음은 조금 남아있는데 우리는 더 안 되는 상황이라고 생각해서 헤어졌어요
그냥 마음을 접는게 좋을지, 기다렸다가 연락해보는게 좋을지 여쭤보고싶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람 없으면 후회할 것 같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미 후회 중이에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연락해요 연락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상대가 너무 지친걸 저도 알고 있고, 상대방이 저한테 넌 이런 점이 변하지 않는다고 해서 연락하기 무섭네요 .. 사실 그냥 연애 수명이 다 한 것 같은 마음도 들고요 ㅠㅠ
인프제는 이별하고 언제 마음이 괜찮아지는지 / 아니면 언제 마음이 안 괜찮아지는지 궁금해요
보통 재회는 텀 두고 연락하라는 말이 굉장히 많아서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이런 점이 변하지 않는다는 게
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도움이 되는 답변을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그게 너무 많아요 ㅠㅠ 대표적인건 말투인 것 같아요
인프제랑 장기연애하면서 점점 소홀해졌던 부분이 너무 많았는데 말투도 그렇고 행동도 그렇고 서로 마음에 안 드니까 더 심해지고 이런 과정이 계속 반복돼서 지쳤어요
댓글 쓰면서도 가망없다고 느끼는데 둘 다 정만 남은 상태…? 인 것 같아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시간 지나고 나줄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시간 지나고 나중에
얘기해 보고싶다 괜찮겠냐
여쭤보는 거 추천해요
지친 건 시간 지나면 괜찮으니까
마음 조급해 하지 마시고
여유를 가져서 승리합시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말투랑 행동이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연애 수명은 다 하기도 하면서
동시에 다른 연애로 발전하기도
하죠 그걸 잘 노려봐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인프제는 자기가 좋아하는 거
하고 있으면 괜찮고
힘든 일 있을 때 종종 상대방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그 괜찮아지는 시기는 언제쯤이에요 ? 전 괜찮아지는 시기에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어할 것 같아서 연락 타이밍을 잘 모르겠어요
상대는 힘든 일이 있을 때 저랑 연애하는 걸로 더 스트레스 받기 싫다고 했어서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아마 혼자 있고싶었던 것 같은데
좋은 것만 같이하고 싶고 그런데
마음대로 안대서
짜증이 났던 것 같아요
괜찮아지는 시기는
사바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썸일때 연락 텀 어떤 편이야?? 글고 보통 어떨때 맘이 식어?? 인프제가 뭐 같이 하자하고 약속도 먼저 잡았던적있으면 호감은 맞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청난 호감이죠 직진하세요 그냥
좋아 죽을걸요? ㅋ
인프제는 관심 없으면
연락도 원래 잘 안 받아줘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갑자기 연락 텀이 늘어난건 왜일까..ㅠㅠ 식은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님아 진짜 좋아하면 연락도 두근두근
거리면서 하고 아시죠
처음엔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호감이 생긴걸 수 있어요
좋아하는 사람 한정으로
뚝딱 거리고 그래요
그 사람 행동을 잘 관찰해 봐요
이 사람이 나 좋아하구나 아니구나
느낌이 오실 듯
일단 여기서 중요한 건 만나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친구로 지내다가 어제 단둘이 술 마시고 집 가기 전에 인프제한테 사실 너 엄청 좋아했다고 고백했는데 인프제가 왜 말 안했냐, 우리가 만났을 수도 있지 않냐면서 말할 수 있는 용기가 멋지다고 해줬거든? 그래서 내가 부담스럽게 할 생각은 없다고 했더니 좀 생각하더니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기분이 좋다고 하더라고.. 그렇게 헤어지고 인프제가 카톡으로 자고 일어나서 내일 얘기하자 이랬는데 오늘 하루종일 답장 텀이 급격하게 느려졌어ㅠ 내일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인프제가 오늘 예민할 것 같다고 하긴 했는데 아마 내 고백이 부담스러워서 그랬던 거겠지ㅠㅠ 내가 연락을 끊어줘야 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로 지내다가 그랬으면 복잡할 거에여
왜냐? 이 사람이랑 친구로 잘 지냈는데
헤어져서 관계가 끝나면?
이런 생각들로 시작해서
머리가 터질테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보통 이런 상황에서 인프제를 가만히 냅둬야 해? 아니면 그냥 줏대있게 밀고가야 해..? 인프제 왤케 어렵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프제인 사람이 썸에서
우위를 점하는 이유에요 ㅋㅋ
속내를 알 수 없거든요 얘가
나를 좋아하나?
아 아닌 것 같기도 한데
줏대있게 밀고나가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알겠어ㅠㅠ 진짜 짝사랑하다가 말라비틀어질 것 같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화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둥이1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1
0:29 l 조회 8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0:28 l 조회 16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22
자기 가족여행 다녀오고 나서 시간 얼마나 필요한지 고민해보겠대
0:20 l 조회 10
모쏠이거나 연애 한 번 해본 사람 있냠.. (현재 연애중인 사람도 ㄱㅊ)13
0:16 l 조회 55
짝남이 이러면 식을것 같아?
0:16 l 조회 15
애인이 친한 동성회사 동료들이랑 술먹는거 몇시까지 이해가능?3
0:15 l 조회 21
애인 있어도 전애인 염탐 조금은 하지 않아?
0:14 l 조회 19
연애중 애인이랑 같이 쉬는 것도 힘들구나
0:12 l 조회 26
이별 구질구질하게 잡고싶다 ㅠ ㅠ4
0:10 l 조회 27
인티제 연락 도와줘 흑 ㅠㅠㅠ5
0:07 l 조회 17
애인이랑 싸우고 집에 간다햇는데 가지말라고하고 애인집와서 자는데
0:05 l 조회 26
썸남이 사귀고 바로 사랑한대
0:05 l 조회 33
스킨십으로 시작된 관계는 진지해지기 어렵겠지 2
0:04 l 조회 4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20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4
0:01 l 조회 99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5
06.28 23:59 l 조회 36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42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1
06.28 23:56 l 조회 42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6
06.28 23:5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