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권 안에 든거지 굳이 크게 화제성을 만들지 않아도 팬덤 유지되고 해외나가도 등 안돌리는 코어팬들 있고 음방나와서 1위도 꾸준히 하고 화제성이 떨어진다해서 하락세는 아니지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안정권 안에 든거지 굳이 크게 화제성을 만들지 않아도 팬덤 유지되고 해외나가도 등 안돌리는 코어팬들 있고 음방나와서 1위도 꾸준히 하고 화제성이 떨어진다해서 하락세는 아니지
|
|
인피니트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