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난 연성은 뱉는데 (잘쓰진않음) 트위터에서 친해지는게 넘 어려워.. 내가 져아하는 분들 팔로하고 조심조심 앓는 트윗가끔 보내긴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친해지지? 진짜 대단해..ㅠ| 이 글은 10년 전 (2016/2/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난 연성은 뱉는데 (잘쓰진않음) 트위터에서 친해지는게 넘 어려워.. 내가 져아하는 분들 팔로하고 조심조심 앓는 트윗가끔 보내긴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친해지지? 진짜 대단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