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까지.멘탈 탈탈 털리는데....거기더 찬열이는 페북한다멬ㅋㅋㅋ 와...진짜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어...이제 진짜로 아이돌가수를 내 마음 다주면서 까지 좋아할일은 없을것 같다. 그냥 딴 멤버들이 어떨지....에효... 이걸로 탈덕은 안하겠지만 사랑을 덜 주겠지. 나한테 투자를 더하고 그렇겠지...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나까지.멘탈 탈탈 털리는데....거기더 찬열이는 페북한다멬ㅋㅋㅋ 와...진짜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어...이제 진짜로 아이돌가수를 내 마음 다주면서 까지 좋아할일은 없을것 같다. 그냥 딴 멤버들이 어떨지....에효... 이걸로 탈덕은 안하겠지만 사랑을 덜 주겠지. 나한테 투자를 더하고 그렇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