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하나로 정상에서 지하로 쭉 내려갈 수도 있다는 걸 자기들도 알텐데...... 좀만 참고 일하다가 나중에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면 좋잖아... 아이돌이 될려면 몇개는 포기하고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연애 하나로 정상에서 지하로 쭉 내려갈 수도 있다는 걸 자기들도 알텐데...... 좀만 참고 일하다가 나중에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면 좋잖아... 아이돌이 될려면 몇개는 포기하고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