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짐니가 이상한게 아니라 그 약간 사진 자체가 ㅋㅋㅋㅋ쉬는시간에 자기폰으로 야 한번 찍자 포즈 잡아 해서 찍은 느낌이야 ㅋㅋㅋㅋㅋ보정의 문제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좀 그래.... 사진알못인 내가 더 잘찍을것같은 느낌이랄까|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짐니가 이상한게 아니라 그 약간 사진 자체가 ㅋㅋㅋㅋ쉬는시간에 자기폰으로 야 한번 찍자 포즈 잡아 해서 찍은 느낌이야 ㅋㅋㅋㅋㅋ보정의 문제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좀 그래.... 사진알못인 내가 더 잘찍을것같은 느낌이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