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정국이가 어린왕자고 정국이가 남준이를 만나서 양을 그려달라고 하지 내기억으로 양그림이 아마 상자?벽돌?을그려서 그 안에 양이 있다고 했는데 슥찌가 네모난 곳?에 있었어!! 그리고 윤기가 장미인데 예전 복선을 끌어와 윤기가 잘못된 방향으오 나가니까 정국이랑 윤기랑 싸우면서 어린왕자와 장미가 사랑하는 법을 모르고 멀어지게되고 지민 호석의 도움을 받아 별을떠나 사막여우 태태를 만너고 태탸에게서 말을듣고 이미 죽어버린 장미를 떠나보낸것을 후회하는 그런내용이아닐까! 청춘 2부작이 였던걸 생각하면 청춘=장미해서 청춘을 떠나보낸 방탄...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