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8986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9년 전 (2016/10/11) 게시물이에요
몇몇 진짜 1도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어떻게 모를 수 있지..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보검이 팬인데 그전에 내가수있어서 알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몰랐어ㅠㅠㅠㅠ멜론도 오늘 스밍권 샀는걸ㅠㅠ계속 되는 줄 알고 보검이 노래만 반복재생 하다가 안 되는 줄 알았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반복재생 안돼?아니야 될걸? 나 계속 그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된다고 하던데...?????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되지않아? ㅠㅠㅠ나도 잘 몰라ㅠㅠ나 어덕해 결제했는데 반영안도ㅒㅅ으면서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반복재생 말고 전곡재생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56에게
그건 모야ㅠㅠㅠㅠㅠ둘이 다르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7에게
아 전곡재생 아니고 전곡반복ㅜㅜ 반복재생은 현재재생목록 왼쪽 위에 있는 건데 그건 끄고, 재생바 옆쪽에 있는 전곡 반복 눌러야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8에게
헐 고마워ㅠㅠㅠㅠ몰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 듣는 방법은 알지만 차트 반영? 되는 스밍은 모른다...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뫃랐어...보검이 음원이 처음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좀 알려줘..나 막혔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디서 막혔어요 알려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ㅠㅠㅠㅠㅠㅠ노래가 하나 반복재생으로 했는데 계속 중간에 끊기고 재생목록을 하나만으로 만들수가없나봐ㅠㅠㅠㅠㅠㅠ모르겠어ㅠㅠ그냥 들으면 다른 음원들도 들어지지않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나 반복재생 말고 다른 노래도 몇 개 넣어두고 전체 반복재생으로 해야 해요 ㅎㅎ 그래야 반영이 돼요! 사이 사이에만 끼우면 되니까 예전 OST나 그런 걸로 하는 게 어때요? 이게 연속으로 틀어지면 반영이 안 된다고 들었거든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보검이 음원이 이거 하나뻔인데 그럼 어떡해요?ㅠㅠ사이사이 끼우는 거 꼭 같은 사람이어야 하나요ㅠㅠㅠㅠㅠ아니 기우는게 모자 그 사이사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6에게
그... 노래 사이 사이에 끼우면 돼요! 음원이 하나 뿐이니까 올라갈 리 없는 다른 음원을 끼우면 되겠죠? 보검님이 출연하신 예전 드라마들 오스트라든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7에게
오 헐 천재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ㅜ님 본진도 넣어드릴까여? 아닌가 오지랖인가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8에게
네??? 아니... 넣으면 떨어지실지도 몰라요... 저... 탄솝니다... ^ㅁ^ 마음만 받을게요...! 사실 알려주면 저희 애들 성적 자체에 손해가 가려나 싶지만 그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알려드린 거예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9에게
헐 왜 탄소님 ㄴ노래를 넣으면 떨러져요...? 탄소가 미안한데 먼가요...8ㅅ8 죄송해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방탄소년단 팬들을 인티에서 부르는 이름이요! 대뜸 말해서 놀라셨죠... ㅋㅋㅋㅋㅋ 저희가 지금 2위라서 보검님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 ^ㅁ^ 아니면 괜찮으시면 타이틀 제외하고 다른 곡 들어주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1에게
아 그럼 타이틀은 하면 안 되는 거예요?? 서로 윈윈하면 좋은거아니에요??? 방탄소년단 노래 들으면 보검이가 ㄴ려가나여...? 하여튼 타이틀 제외 다른 거 들을게여!!! 그 높은 순위인 노래 제외하고 다른 거 아무거나 맞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2에게
네! ㅋㅋㅋ 그래주셔도 고마워요! 저희도 저희대로 열심히 스밍하고 있으니까! 저희도 안 지도록 열심히 할 겁니다 ^ㅁ^ 헤헤 우리 익인도 화이팅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53에게
넹! 탄소님도 빠이팅! 고마워요ㅠㅠㅠ너무 착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4에게
아니에요 ^ㅁ^ 스밍 화이팅하고 예쁜 새벽 보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몰랐어.. 스밍자체가 뭔지 모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도 잘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지금은 아이돌파서 알지만 그 전에 배우팔때는 몰랐어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아이돌 덕질도 하고 배우덕질도해서 알고있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모르는 사람들 있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귀여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밍..삼십분전에 뭔지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듣기만 하먄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들으면 그냥 스밍이 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나도 듣기만 했는데 이게 스밍이야? 다른 노래로 넘어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되긴함ㅋㅋㅋㅋㅋ 그게 스밍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를 수 있어...나 이번에 방탄 입덕해서 알게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박보검님 노래 반복재생 X 박보검님 노래 사이사이에 다른 노래 껴줘야 누락이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 한곡반뷱재생해ㅛ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도 한곡 반복재생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듣는게 스밍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예아 스트리밍=스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왠지 모르게 너무 귀엽다,,, 다들,,, 초카와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들으면 되긴 하는데 반복재생하면 누락되는 것도 있을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멜론은 어차피 한시간에 한번 반영이라 다른 노래 들어도 될 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우리애들 상 줘야 하니 못 듣지만 여러분은 그게 아니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한곡계속들으면순위쭉쭉올라가긔?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멜론 같은 음싸는 한 시간에 한 번 반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벅스는여?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벅스도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배우팬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럼 내가 5곡 들으면 다섯개 다 올라가는거야? 한시간 안에 무조건 많이 들어야 이기는 싸움이란거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ㅏ 공기계도 돌려야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에 1번반영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시간 안에 많이 들어야 이기는 싸움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한 아이디당 한시간에 1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너무귀엽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기 댓글ㅋㅋㅋㅋㅋㅋ ㄹㅇ 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보검이팬인데 할매라서 알고있엌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60/53이면 눈바디기준 보통이야 통통이야?
14:32 l 조회 6
걍 탈퇴멤 싫다고 재미로 쓴거같은데
14:32 l 조회 4
정보/소식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14:32 l 조회 9
악플러들 대단한 악플 달아서 악플러인게 아니라
14:32 l 조회 8
ㅇㄴ CGV 장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1
14:32 l 조회 21
아니 지금 플 누가 아 걍 탈퇴멤은 싫어~ 이랬는데7
14:31 l 조회 47
저렇게 2년 만에 해체 시키면3
14:30 l 조회 72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3
14:30 l 조회 90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1
14:29 l 조회 45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1
14:29 l 조회 60
누군가를 싫어한다고 전시하는게 악플이다 아니다 골라봐17
14:29 l 조회 74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2
14:28 l 조회 42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14:27 l 조회 36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14:27 l 조회 22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11
14:27 l 조회 61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18
14:27 l 조회 122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6
14:26 l 조회 59
정보/소식 이 대통령, 음주 강요받다 숨진 여성 소방관 사건에 "최악 갑질”
14:26 l 조회 35
탈퇴멤 딴 건 모르겠고 굿즈등등이 너무 아까웠음..4
14:26 l 조회 49
정보/소식 박수받으며 떠나는 아이오아이가 남겨둔 가능성 [K-POP 리포트]
14: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