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땀눈물 하면서 시작할 때 지민이 목소리에 치이고 애들 안무에 치이고 의상에 치이고 윤기한테 치인 다음 받고 남준이한테 치이고 호석이한테 치이고 석진이 키스신에 또 치이고 태형이 어깨에 치이고 정국이 나난나나 할 때 씨익 웃는 거에 치이고 치이고 치이고 또 치임....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내 피땀눈물 하면서 시작할 때 지민이 목소리에 치이고 애들 안무에 치이고 의상에 치이고 윤기한테 치인 다음 받고 남준이한테 치이고 호석이한테 치이고 석진이 키스신에 또 치이고 태형이 어깨에 치이고 정국이 나난나나 할 때 씨익 웃는 거에 치이고 치이고 치이고 또 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