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필 콘 브이앱에도 제가 뮤비를 왜 30번 넘게 본 줄 아세요? 아니 진형이 너무 잘생겼잖아! 진형 왜이렇게 잘생겼어요? 이번 뮤비 대박이야... 불타 팬싸 때도 (뒤에 뮤비에서 석진이 부분 나올 때) 와 진짜 진형 잘생기지 않았어요? 내가 저걸 몇번이나 돌려봤는데...! 이번 뮤비에도 석진이 나올 때마다 와 진형 진짜 잘생겼다 진형 잘생겼다 잘생겼다... 짐니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카와이데쇼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에필 콘 브이앱에도 제가 뮤비를 왜 30번 넘게 본 줄 아세요? 아니 진형이 너무 잘생겼잖아! 진형 왜이렇게 잘생겼어요? 이번 뮤비 대박이야... 불타 팬싸 때도 (뒤에 뮤비에서 석진이 부분 나올 때) 와 진짜 진형 잘생기지 않았어요? 내가 저걸 몇번이나 돌려봤는데...! 이번 뮤비에도 석진이 나올 때마다 와 진형 진짜 잘생겼다 진형 잘생겼다 잘생겼다... 짐니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카와이데쇼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