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냐 슙민이냐 솔직히 요즘 두커플 보면 지민이가 언제까지나 자기만 볼 줄 알고 자만하고 있었는데 요즘 슙민이 떠오르면서 윤기가 생각보다 적극적으로 잘해주니까 당황해서 안 뺏기려고 노력하는 것 같음ㅋㅋㅋㅋ 민윤기는 그냥 짐빠답임 지민이에 빠져서 답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짐총러인 나는 행복함 ㅎㅎ ㄴㅋㅂㅅ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국민이냐 슙민이냐 솔직히 요즘 두커플 보면 지민이가 언제까지나 자기만 볼 줄 알고 자만하고 있었는데 요즘 슙민이 떠오르면서 윤기가 생각보다 적극적으로 잘해주니까 당황해서 안 뺏기려고 노력하는 것 같음ㅋㅋㅋㅋ 민윤기는 그냥 짐빠답임 지민이에 빠져서 답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짐총러인 나는 행복함 ㅎㅎ ㄴㅋㅂ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