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i7 노트북으로 구동 가능하니.. 많이 어려워... 하 살면서 게임은 메이플 겟앰 롤밖에 안했는데 애들 땜에 오버워치 해야겠네 윤기 형.. 저도 형 따라 디바 해볼게요..| 이 글은 9년 전 (2016/10/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i7 노트북으로 구동 가능하니.. 많이 어려워... 하 살면서 게임은 메이플 겟앰 롤밖에 안했는데 애들 땜에 오버워치 해야겠네 윤기 형.. 저도 형 따라 디바 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