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샀고 스밍하고 피땀음방 다봤고 v앱 달려라방탄,방탄가요 다 봤고 직캠보고 방탄밤 보고 트위터 보고 라디오 들었어
다 좋긴한데 한명이 너무 심하게 특히 좋아서 그 멤버만 보게돼서 입덕 부정하고있었는데...어느샌가 그 한명이 아닌 다른 멤버만 나와도 다 보고있음..
이거 입덕이니..망한거지 나..?ㅇㅁㅇ지금도 스밍돌리면서 한귀로 21세기 소녀 듣고있다..
이제 그만 받아들일 때가 된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6/10/21) 게시물이에요 |
|
앨범샀고 스밍하고 피땀음방 다봤고 v앱 달려라방탄,방탄가요 다 봤고 직캠보고 방탄밤 보고 트위터 보고 라디오 들었어 다 좋긴한데 한명이 너무 심하게 특히 좋아서 그 멤버만 보게돼서 입덕 부정하고있었는데...어느샌가 그 한명이 아닌 다른 멤버만 나와도 다 보고있음.. 이거 입덕이니..망한거지 나..?ㅇㅁㅇ지금도 스밍돌리면서 한귀로 21세기 소녀 듣고있다.. 이제 그만 받아들일 때가 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