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때 지민이가 그림그리면서 뭔가 자기도 새가 아닌거 같았는지 민망해하면서
어떡하지...하더니 갑자기 야아,,! 하고 정국이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남준이가 그거 뭐냐니까 새애,,,,,하고



꿀떨어지게 쳐다보는 정국이..
또 저번에 과자 까다가 안까지니까 갑자기 정국이한테 까달라고 바로 주는거
| 이 글은 9년 전 (2016/11/01) 게시물이에요 |
|
이때 지민이가 그림그리면서 뭔가 자기도 새가 아닌거 같았는지 민망해하면서 어떡하지...하더니 갑자기 야아,,! 하고 정국이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남준이가 그거 뭐냐니까 새애,,,,,하고
꿀떨어지게 쳐다보는 정국이.. 또 저번에 과자 까다가 안까지니까 갑자기 정국이한테 까달라고 바로 주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