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끔 뷔 사진이나 움짤같은거 올라올때마다 잘생겼네~ 하고 어쩌다 무대 볼때마다 끼쩌네~ 하지만 입덕까진 아니야~ 했는데 저렇게 어이없이 몰리니까? 막 보호해주고 싶어지는데 이마음 뭐야.....??
|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
|
나..가끔 뷔 사진이나 움짤같은거 올라올때마다 잘생겼네~ 하고 어쩌다 무대 볼때마다 끼쩌네~ 하지만 입덕까진 아니야~ 했는데 저렇게 어이없이 몰리니까? 막 보호해주고 싶어지는데 이마음 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