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50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여팬도 많음 딱 5대5임 ㅋㅋㅋ

기사댓,음원성비,콘성비 등


아이유가 남자팬만 있는줄 아는 사람 많은데 사실.. | 인스티즈

아이유가 남자팬만 있는줄 아는 사람 많은데 사실.. | 인스티즈

아이유가 남자팬만 있는줄 아는 사람 많은데 사실.. | 인스티즈

아이유가 남자팬만 있는줄 아는 사람 많은데 사실.. | 인스티즈


예전처럼 소수인 별사탕이 아니다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여팬 여깄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팬 많음 아이유는 믿듣!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바로 이구역의 아이유 여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여덕이 바로 여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유 여팬 짱많음 진짜 그냥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바로 그 여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그 유명한 이지은 여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골수 여덕 여기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팬 여기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ㅏ 근데 2015년 아이돌 선호도
1위랑 2위 아이유랑 지디가 다 씹어먹었넼ㅋㅋㅋㅋㅋㅋ대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별사탕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사탕이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예전부터 아이유 여덕되게많다고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팬 그냥 대놓고 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사탕 여기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과소평가진짜...ㅠㅠㅠㅠ팬 많다고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용자수 오져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
14:28 l 조회 3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
14:28 l 조회 2
진지하게 설영우 빼고 박형식 넣는게 나았을듯
14:28 l 조회 2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
14:28 l 조회 17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12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
14:27 l 조회 15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14:27 l 조회 5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
14:27 l 조회 14
수영해서와라
14:27 l 조회 14
한국 축구 공격 시작 조건이 이거라는데 인정함?
14:27 l 조회 28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2
14:27 l 조회 41
지고 잇는 마지막 추가시간에도 라인 안올린거 뭘까2
14:27 l 조회 16
걍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써라4
14:27 l 조회 19
블핑 곧 재계약 시즌이야?
14:26 l 조회 10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3
14:26 l 조회 55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10
14:26 l 조회 70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3
14:26 l 조회 53
고소공지 타이밍이 웃기긴하네
14:26 l 조회 28
와 근데 양궁협회가 진짜 클린한거구나4
14:26 l 조회 54
박지성이 똑같은 장소에서 일본VS튀니지 직접 중계했는데 안 열받겠니
14:2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