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글 친구가 만세 노래 좋다고 들어보라 해서 들어봣는데 잠깐 소녀야 이파트 진짜 너무 좋아서 무대도 찾아보고 그랫는데 라이브로도 노래 너무 잘하드라 웬만하면 잘한다고 생각 잘 안했었는데 진짜 세븐틴은 잘 하더라고 신인인데도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머글 친구가 만세 노래 좋다고 들어보라 해서 들어봣는데 잠깐 소녀야 이파트 진짜 너무 좋아서 무대도 찾아보고 그랫는데 라이브로도 노래 너무 잘하드라 웬만하면 잘한다고 생각 잘 안했었는데 진짜 세븐틴은 잘 하더라고 신인인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