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766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소시는 8명 모두 진짜 다 예쁜데 특히 예쁘다고 언급되는 윤아,유리만 봐도 뭐랄까 자연스럽고 길가다가 볼수있는 여신의 느낌이 있잖아? 물론 현실엔 눈씻고 찾아봐도 없지만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데 태연은 전혀아님... 진짜 요정느낌이랄까 만나려면 네버랜드 이런데로 가야될것만 같고 특히 라이언하트때 진심 현실성 제로였음... 그나마 미스터미스터때 머리색이 동양인이어서 그런지 현실냄새 났는데ㅋㅋㅋㅋㅋ 나만 이런거야? 아니 근데 진짜 태연은 이목구비 생긴것(?)도 되게 특이하게 생겼어... 오밀조밀... 응 나만 그런거구나 결론 태연 예쁘다구...현실성없게
대표 사진
익인1
요정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아무리 일반인 미모가 높아졌어도 윤아유리실제로 보면 그런말 안나와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느낌인지는 알거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유리 길에서 보면 본다는건 공감 못하지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이지만 걍 소시 다 그런거같아,, 멤버 전체가 현실성 없게 생김,, 애매하게 비슷한 사람은 봤어도 진짜 와! 닮았다! 이런 사람 한 명도 못보고,, 경이로울 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연이 화려하게 생겨서 그런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윤아랑 유리도 대박예쁘지 현실성 다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다 봤는데 실제로 보면 윤아 유리 서현이 제일 현실성 없게 생겼드라..! 길쭉길쭉하고 세상예쁘고 아름답고 진짜 그냥 반짝반짝 거리는 여신님들이 인간 세상 체험하려고 내려와서 연예인 하는 그런 느낌이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연예인 느낌 나고 현실성 없어보이는 외모 멤버가 율윤현이였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뭔진 알거같아 근데 태연이 금발하고 반짝이바르고 피부도 흰색에다가 진짜 요정날개 달려있을거같아서.. 소시실물 보고싶다.... 윤아 공조에서 장난아니던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아 유리를 길에서 볼수있는 얼굴??? 쓰니가 실물 못봐서 얘기하는듯 다른건 다 공감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에서 볼수있는 여신이라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좀 공감. 나 실물 본 적 있는데 금발 때 보고 흑발 때 봤거든? 완전 흑발은 아니고 붙임머리 했을 때? 근데 금발 때도 요정 같았는데 어두운 머리였는데도 요정 같아 ㅋㅋㅋㅋㅋ 그냥 하얗고 체구도 작고 블링블링하게 생겨서 현실감이 안느껴져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
15:56 l 조회 1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
15:56 l 조회 1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
15:56 l 조회 1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9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1
15:55 l 조회 8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11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2
15:55 l 조회 25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3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2
15:54 l 조회 22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26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20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2
15:54 l 조회 14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1
15:54 l 조회 14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1
15:54 l 조회 40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19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8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3
15:53 l 조회 13
김영광 -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11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12
인티에서도 별 이상한걱로 싸우는 거 볼 때마다 현타오는데 ㅌㅇㅌ에 비하면 선녀 같아..
15: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