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남아야 하는게 당연한거고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밥그릇 챙기면서 유리하게 판 몰고가는거 살아남을려면 그러는게 자연스러운거 아닌가?? 팀 뽑는것도 뭐라하고 그 뒤에 발언? 그것도 다른 사람들하고 다 비교해도 둥글게 말한거 같은데 더한 발언한 사람들도 있던데... 왜 대휘를 트집아닌 트집 잡아서 왜 그러는 걸까 제발 죄없는애 몰아가지 말자요ㅠㅠㅠㅠㅠㅠ 플듀는 살아남아야 하는 곳입니다 국민프로듀서 여러분ㅠㅜ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살아남아야 하는게 당연한거고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밥그릇 챙기면서 유리하게 판 몰고가는거 살아남을려면 그러는게 자연스러운거 아닌가?? 팀 뽑는것도 뭐라하고 그 뒤에 발언? 그것도 다른 사람들하고 다 비교해도 둥글게 말한거 같은데 더한 발언한 사람들도 있던데... 왜 대휘를 트집아닌 트집 잡아서 왜 그러는 걸까 제발 죄없는애 몰아가지 말자요ㅠㅠㅠㅠㅠㅠ 플듀는 살아남아야 하는 곳입니다 국민프로듀서 여러분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