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0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연습 초반에만 해도 혼자 너무 못 해서 튀던게 무대에서는 다른 멤버들이랑 딱딱 맞고 (물론 방송 보정과 위치 선정도 있지만) 얼마나 연습을 했을지 가늠도 안 돼 비록 업혀서 등장한 부분은 리허설 때는 장난스런 표정 때문에 가벼워 보였지만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해서 괜찮았어 (호불호는 인정합니다 ㅠㅅㅠ) 랩도 혼자 하는게 아니라 주고 받아서 훨씬 좋게 들렸고 무대에서의 표정도 좋아서 어느 정도 끼는 있다고 생각했어 진짜 만족했어 데뷔하기엔 아직 한참 부족하지만 이렇게 해온 대로 연습하면 평타는 칠 수 있을거라 생각해 아, 슈스케 얘기 많이 우려먹는다고 안 좋은 얘기가 있던데 흑 그냥 그동안 많이 힘들었잖아 집전화 털리고 부모님 욕 듣고 그냥 그런 큰 데서 얘기하면서 떨쳐버리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물론 이제 자제하면 더 좋겠지! 마지막에 소감 발표하는데 왜 내가 다 울컥하냐 ㅠㅇㅠ 여튼 오늘 나는 문복이의 가능성을 봐서 행복해 이대로 데뷔하면 진짜 좋겠다 우리 문복이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면 좋겠어 너익들의 픽도 꼭 데뷔하길!
대표 사진
익인1
너 익 글 내가 다 받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1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2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0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
19:32 l 조회 18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6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5
19:31 l 조회 42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5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5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36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52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44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39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
19:30 l 조회 36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2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7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2
19:30 l 조회 23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4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5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