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왤케 계속 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린것같은데 또 멘탈은 강한것같고
막 사소한거에 감사해서 막 우는거 진짜 귀여워 죽을뻐ㅓ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왤케 계속 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린것같은데 또 멘탈은 강한것같고 막 사소한거에 감사해서 막 우는거 진짜 귀여워 죽을뻐ㅓ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