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하지 말라는거 꿋꿋이 하겠다고 우겨서 프듀 나온 거 아니고서야 이런 를,, 얼마나 생각어린 애랑 사귀었길래 맞춤법도 죄다 틀리고 내용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이제는 여친 있어서 어떻고를 떠나서 그런 여자애 만나서 안됐다 야,, 응원 해주는 사람 만나 인마,,,,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죽어도 하지 말라는거 꿋꿋이 하겠다고 우겨서 프듀 나온 거 아니고서야 이런 를,, 얼마나 생각어린 애랑 사귀었길래 맞춤법도 죄다 틀리고 내용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이제는 여친 있어서 어떻고를 떠나서 그런 여자애 만나서 안됐다 야,, 응원 해주는 사람 만나 인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