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본진도 데뷔초에 몇명 라이브 진짜 개 망인거임 아악
진짜 처음에는 그 라이브 망한 무대 보면ㅅ
진짜 쟤네는 뭐하냐 이러고 있어씀 ㅋㅋ
진짜 정 안가서 배척 까지 했었는데
개인팬 신분 으로 콘ㅇ서트 갔다가
올팬 됐다 . . 츠암내 . . .
웃긴건 걔 지금 내 차애다 츠암내 . ..@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현본진도 데뷔초에 몇명 라이브 진짜 개 망인거임 아악 진짜 처음에는 그 라이브 망한 무대 보면ㅅ 진짜 쟤네는 뭐하냐 이러고 있어씀 ㅋㅋ 진짜 정 안가서 배척 까지 했었는데 개인팬 신분 으로 콘ㅇ서트 갔다가 올팬 됐다 . . 츠암내 . . . 웃긴건 걔 지금 내 차애다 츠암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