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의 잠재적인 데뷔팬이랄까..길동은 아닌데..데뷔때부터 좋아했음..ㅎ 내가 보컬적으로 잘 아는게 없어서 전문적인건 모르겠고 ㅠㅠ 확실한건 데뷔초보다 지금 보컬 훨씬 늘었다는것..예전엔 손동운 보컬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 뮈칠거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비스트의 잠재적인 데뷔팬이랄까..길동은 아닌데..데뷔때부터 좋아했음..ㅎ 내가 보컬적으로 잘 아는게 없어서 전문적인건 모르겠고 ㅠㅠ 확실한건 데뷔초보다 지금 보컬 훨씬 늘었다는것..예전엔 손동운 보컬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 뮈칠거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