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꽃 같은 느낌에서 슬픔을 뺀..?
언제 어디에 있어도 함께 하지 못해도 우린 항상 웃을 거야
그러니 두려워 하지 말고 나아가자 이런 느낌 ㅎㅎ..? 지 모르겠다
성장하는 소년들 막 이런 거
그리고 동화? 컨셉도 보고싶어
피터팬 이런 느낌,., 청량 + 판타지 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웃음꽃 같은 느낌에서 슬픔을 뺀..? 언제 어디에 있어도 함께 하지 못해도 우린 항상 웃을 거야 그러니 두려워 하지 말고 나아가자 이런 느낌 ㅎㅎ..? 지 모르겠다 성장하는 소년들 막 이런 거 그리고 동화? 컨셉도 보고싶어 피터팬 이런 느낌,., 청량 + 판타지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