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제와삐 퉤영재 솔로곡좀 내주라......) 샤이니 종현 (그냥 이분은 존재자체가좋아....분명말하지만 타팬임) 워너원 김재환 (이런 방탕한 음색 사랑함) 정승환(여러분 눈물나게 들으세요....이거 진짜 띵곡입니다...) 이시은(이분 숨 커버한거있어...들어봐....눈물나게 정승환이랑 듀엣함...최고임....) +사실 이거 쓰고있었는데 갑자리 눈물나게 흘러나옴ㅋㅋㅋㅋㅋㅋ 비투비 이창섭,서은광(사실 비투비는 누군덜 안좋을수가...) 엑소 첸 디오 백현 (개인적으론 그중에선 첸님이 젤좋음 뭔가 뽝!지르는 그런게...) 방탄 뷔 박효신 (뭐 감히 말하기도 입아플수준이다) 신용재(뭐야 이분들 연속으로 이름에 神 들어가네...) 일단 생각나는사람들 위주로 적음 더 많긴한데....ㅇ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