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109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EXID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1
이 글은 8년 전 (2017/8/26) 게시물이에요
응......... 이유는 말 안할래....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왜 갑자기 막방 때 중간 4분할을 했던 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땐 미웠지만 지금은 내새끼도 잘돼서 그냥 좋은게 좋은거다 하고 잊어가는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처음엔 진짜 싫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3나랑 똑같은 마음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사실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은 ㄴㄷ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실 나도 ...근데 이미 지난얘기 뭘 더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제는 내 픽 잘되서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그땐 사분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새끼 탈프듀해서 잘하고있지만 그래도 그래도...아직 생각만해도 가슴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이 좋지만 지금도 가끔 떠오르면 ㄹㄹ 화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지금도 행복하깅한데 프듀 생각하면 환ㅏ명남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진짜 너무 싫었어 1때처럼 11위만 공개하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때는 진짜 너무 싫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내새끼가 상처받았을 거 아니까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
14:25 l 조회 2
진정 봉사를 하고 싶은 나같은 불쌍한 청년한테 기부나 해라
14:25 l 조회 2
이러면 지하철 내려야함 말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5 l 조회 4
지나간 경기 어쩔수없고 내년 아컵이라도 준비 하던가ㅠ
14:24 l 조회 2
남은 선수들이 안타까워도 걍 운이 안따라준거라 생각함ㅋㅋ
14:24 l 조회 4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ㄷㄷㄷㄷㄷㄷ
14:24 l 조회 25
이번에 김영광 다시 봤음
14:24 l 조회 3
근데 크로아티아 잉글랜드한테 지고 파나마한테 1:0으로 이겼는데
14:24 l 조회 4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1
14:24 l 조회 14
아 현타 오면서 이민 응원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
14:24 l 조회 9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1
14:24 l 조회 5
이거 전생같다,,,1
14:24 l 조회 38
얘들아 그냥 남은 시간동안 곱창타코 먹으면서 짐싸서 와 …
14:24 l 조회 14
그나마 다행인건 다음 월드컵때 이강인은 전성기 나이고 김민재는 수비수라 여전히 건재할거임5
14:23 l 조회 24
지금 감독 경질만해도 너네 욕 덜먹는다
14:23 l 조회 12
32강전 진출 확률4
14:23 l 조회 64
콩콩팜팜은 촬영 끝났어?2
14:23 l 조회 9
외국인들 한국 일부러 진거 같다는 소리 볼 때마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23 l 조회 55
떨어지는게 맞지 이악물고 뛰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야해2
14:23 l 조회 14
나 야구팬들이 왜 경기보면서 포악해지는지 깨달았어
14: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