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 웃긴짤 약간 앓는 그런 사진 프사로 하고 이거 사진 어때라고 물어봤는데
내가 예상한 반응은 "ㅋㅋㅋㅋㅋㅋㅋ" 나 "드디어 막나가는거냐 (일코따위 안하는거냐)" 이런거 예상하고 있었는데
별로. 이렇게 왔는데 서운해도 되는거니
나는 유머로 물어봤는데 별로라고 하니까 넘 당황스럽다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본진 웃긴짤 약간 앓는 그런 사진 프사로 하고 이거 사진 어때라고 물어봤는데 내가 예상한 반응은 "ㅋㅋㅋㅋㅋㅋㅋ" 나 "드디어 막나가는거냐 (일코따위 안하는거냐)" 이런거 예상하고 있었는데 별로. 이렇게 왔는데 서운해도 되는거니 나는 유머로 물어봤는데 별로라고 하니까 넘 당황스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