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가능 밤이고 예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지방에서 올라오고 사투리 이만큼 쓴다고 방송 나가는 곳 마다 사투리 시키는 거 처음 봐 이제 그만 좀 해줬으면 좋겠어 그리고 사투리든 서울 말이든 다 똑같은 말인데 뭘 자꾸 해달라는지도 모르겠고 어련히 팬들이 알아서 나노앓이 할 거니까 사투리 좀 안 시켜줬으면 좋겠고 상남자는 프듀 땐 거의 안그랬는데 예능 나가고 이후로 뭐만하면 상남자 상남자 이래 왜.. 저번에 섹션인가 한밤인가 소고기 굽다가 집중 안돼서 지훈이한테 그냥 야 너가 함 해봐 이랬는데 자막으로 상남자 말투 이래서 응? 했는데 왜 애를 상남자 프레임을 씌워ㅋㅋㅋ 그냥 강다니엘 만의 매력이 있는데..

인스티즈앱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