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에펙 등등은 꾸준히 얘기 나왔고 그나마 제일 나았던 엑소도 스엠이 미쳐 돌아가서 일 못 하고 내가 레벨은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엔시티도 진짜 일처리 말잇못이지 한 그룹도 제대로 케어 되는 그룹이 없는 거 같은데 언제까지 이럴 건지 모르겠다 스엠 제발 좀 정신 차렸으면
| 이 글은 8년 전 (2017/9/16) 게시물이에요 |
|
소시 에펙 등등은 꾸준히 얘기 나왔고 그나마 제일 나았던 엑소도 스엠이 미쳐 돌아가서 일 못 하고 내가 레벨은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엔시티도 진짜 일처리 말잇못이지 한 그룹도 제대로 케어 되는 그룹이 없는 거 같은데 언제까지 이럴 건지 모르겠다 스엠 제발 좀 정신 차렸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