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37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0
이 글은 8년 전 (2017/9/17) 게시물이에요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돌아다니다 다리 아파서 앉아있는 거면 좋겠는데ㅠㅠ 해 진 거 보면 실패했나ㅠㅠㅠㅠㅠ 아 속상해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패한거는 이유가왜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알기로 그 초인종?? 눌렀을 때 집주인분 사정에 따라서 뭐 안에 손님이 있으시다거나 좀 촬영 꺼려하시거나 하면 집 안으로 안 부르시는 걸로 알아! 그럼 밥 못 얻어먹었으니가 편의점 가는걸골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똑땅해ㅜㅠㅠㅠ우리 꾸ㅠㅠㅠㅠㅠㅠㅠㅠ든든하게 머거야 하느니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해진 시간까지 못들어가면편의점갈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쿠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맘아푸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시까지 못 들어가면 편의점으로 알고있다...정국이가 편의점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격짤떠써ㅠㅠㅠㅠ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ㄴ...우리 쿠야 든든하게 먹었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싫다... 왜 우리 애가..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끼줍쇼 애청자인데 거의 정해진 시간까지는 다 집에들어감 편의점 간적 기억에 남을 정도로 별로없는데...근데 편의점도 그냥먹는거 아니고 그동네주민이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편의점 가신분들 보통 늦은시간까지 앞에 엄청 고생하고 가심 헐 근데 편의점갔니ㅠㅠㅠ힘들었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구ㅠㅠ방송볼때 맘아프니 쿠크 잡고봐ㅠㅠㅠ고생하다 편의점 가서 라면 먹을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진짜 내새끼 정국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편의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출장뷔페 불러줄께 ㅠㅠㅠㅜㅠㅠㅠ우리애기 고기맥여야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내새끼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구기 밥 먹어야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애기 나가기만 하면 왜 대우를 못 받고 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놀이패도 그렇고 한끼줍쇼도 그렇고...아 진짜 속상하다 이럴려고 내보낸 게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밥 잘 챙겨먹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송민호 갔었어 ㅋㅋㅋㅋㅋㅋ근데 편의점에서 되게 의외로 재밌는? 장면 나왔던거같아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로나마 그나마안심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호님두 고생하셧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본진은 갔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디야 퓨ㅠㅠㅠㅠㅠ맴찢이었겟따 거기도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송민호 ㅠㅠ 심지어 편의점에서 같이 먹은 애들도 민호 못 알아봐서..쫌 슬펐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더 슬퍼..우리애는..누구랑 ㅠㅠ 아슬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밥 먹었거나 먹고있어도 안되고 ㅇ조건이 되게 많은프로라 어려웟을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미노 편의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게다가 같이 먹은 학생들 위너 모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탄아탄아 스포주의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양심에 찔린다
20:23 l 조회 1
르릿캣은 팬 아닌데도 이간질 억텐으로 하는거 너무 티남......ㅋㅋㅋㅋ
20:23 l 조회 1
소통 잘하던 애가
20:23 l 조회 1
엠카 1위팀도 축하 드리고 투표해주신 많은 팬덤분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20:23 l 조회 1
큰방 분위기 망치지 좀 말아줘
20:23 l 조회 1
유강민 투바투 수빈 좋아하는 팬들 있음?
20:23 l 조회 1
내가 본진 컨셉 잡아주고 싶음
20:23 l 조회 5
어그로 정병 알림 온다
20:23 l 조회 6
아니 김지원이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한줄ㄷㄷㄷ
20:23 l 조회 18
출근 해야 하는데 일어나기 싫네
20:22 l 조회 8
혹시 원스 있어? 트와이스 관심 생겨서
20:22 l 조회 6
모르겠고 축구선수들이 메시 빙의돼서 어슬렁거리고 있으면1
20:22 l 조회 9
샤워하러 갈 타이밍이다
20:22 l 조회 10
저기 성찬태산 바이럴 챌린지 왔는데
20:22 l 조회 24 l 추천 4
앤톤 오늘 츄리닝 개이쁘다
20:22 l 조회 6
코르티스 음방 몇번 1위함??8
20:22 l 조회 31
멋진신세계는 진짜 재밌긴한데
20:22 l 조회 13
조폭보스 처럼 졸음참던 돌 누구더라2
20:22 l 조회 11
하 빅뱅 히트곡 30개 들으러 갑니다2
20:21 l 조회 16
ㅍㅁ 머글이 쓰는 올려치기 글이 가장 답답해 1
20: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