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565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8년 전 (2017/9/19) 게시물이에요
굳이 본진이었다면 이러면서 쿠크 깨질 이유가 없음... 

그 노래는 방탄이니까 쓴거임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마저ㅋㅋ 그만큼 우리랑 유대감이있으니까 쓰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것도 사실 노래내용은 으리한테 빠져라~이거라사 별생각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방탄이니까 쓴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이니까 쓸수있는거다 방탄덕질해보고 이해해줬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 방탄이니까 라는 말 되게 멋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팬이 아니니간 마상이지 난 방탄팬이라 넘 귀여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자체가 우리끼리만 (완벽히)이해할 수 있는 말아니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내돌 팬 나오네..
16:40 l 조회 6
하닉 안 넣었다고 호통치는거 보면 우스움
16:40 l 조회 11
바선생 ㅎㅇㅈㅇ
16:39 l 조회 2
장항준도 침울할 때가 있구나1
16:39 l 조회 19
일본인 친구가 나보고 푸른산호초 어떻게 아녜ㅋㅋㅋ
16:39 l 조회 17
저프로는 걍 서로 조리돌림하다가 끝나
16:39 l 조회 8
광고 별쓸데없는것도 죄다 연예인쓰잖아1
16:38 l 조회 12
외부자컨은 소속사에서 알아서 멤버 정하는거임?6
16:38 l 조회 36
본문에 이미 같팬이 있음1
16:38 l 조회 35
번장 현장결제? 해본사람있어??
16:38 l 조회 9
빠플루언서는 또 머임ㅋㅋㅋㅋㅋㅋ3
16:37 l 조회 43
김치찌개에 고기vs참치11
16:37 l 조회 13
이제하다하다 대중한테도 조롱당해야해...??3
16:37 l 조회 58
까놓고 프랜차이즈 카페 모델이 제일 의미없음8
16:36 l 조회 85
콰삭킹 먹을건데 치즈볼도 시킬까 말까6
16:35 l 조회 29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6
16:35 l 조회 47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8
16:34 l 조회 124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3
16:33 l 조회 83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6
16:33 l 조회 183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5
16:33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