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6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훈훈하기도 하고 감동이기도 했어요 우리 투비들이 뉴이스트 분들 마음 진짜 잘 알 거라고 생각해요 같은 년도에 데뷔했었고 그 데뷔일마저도 일주일 차이밖에 

안 나서 두 그룹 서로 잘 알 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더라고요 

비투비가 1480일만에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했을 때 정말 지나온 힘들었던 날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었어요 지금 뉴블 팬들 아니 뉴이스트 팬들도 그럴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자기 가수만 믿고 지금까지 와준 뉴이스트 팬분들 최고이십니다 

사실 아까 수상소감 때 뉴블 네 분 모두가 울먹이시는 거 보고 너무 마음이 기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눈물이 날 것 같더라고요 아마 제 본진 비투비 첫 1위 때가 생각나서 그랬던 것 같아요 

제가 뭘 적었는지도 모르겠네요 되게 횡설수설 적었네요 그냥 제 마음 한번 써봤어요 뉴이스트 이번 활동 대박나세요! 

- 설이 씀
대표 사진
익인1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울고 참는데 이글보고울어요 책임져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사합니다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감사합니다 우리 애들 당황해서 벙쪄있는데
먼저 다가가서 안아주고 축하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비투비분들도 멜로디분들도 마음이 너무너무 예쁘셔요..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대박나세요....ㅠㅠ다음엔 뉴이스트로 1위 하는 모습도 기대할게요 ㅠㅠ그땐 저조차도 눈물샘이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이스트 첫 1위 너무너무 축하해요! 같이 울컥한 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 너무 감사해요 정말 ㅠㅠ 또 울고있네요 이 글 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사합니다 두그룹다 더흥하기를 ㅠㅠ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런닝맨 바로 안뜨지? 언제쯤 올라오는지 아는 사람?
19:33 l 조회 1
보통 버터케이크는 호불호 많이 갈리지?
19:33 l 조회 2
난 축알못이라 그냥 화나지도 않음
19:32 l 조회 10
알디원 이 사진 보기좋다
19:32 l 조회 18
OnAir 런닝맨 오늘 퀴즈 마온더 뭐뭐 더라?
19:32 l 조회 6
콘서트 예매한적 없는데 카톡으로 콘서트 예매문자옴..5
19:31 l 조회 42
하투하 볼수록 멤버 잘짰다
19:31 l 조회 15
플디야 국내선예매 풀어라 어떻게 막콘 사쳌에서 응원법이 커서 놀라는게 있을수 있어
19:31 l 조회 15
근데 희승 ㄹㅇ 요즘 행복해보임1
19:31 l 조회 36
보넥도 재현님 정국이 언급하셨다 ㅋㅋㅋㅋ1
19:30 l 조회 52 l 추천 1
이게 라방 캡쳐라니 (ㅈㅇ 정국)4
19:30 l 조회 44 l 추천 2
빠둠 빠ㅏ둠 빠둠 빠ㅏ둠 하는 노래 뭔지 아는 사람7
19:30 l 조회 39
에이나 데뷔초 진짜 혼혈같이 생긴거같음
19:30 l 조회 36
진짜 살 빼야겠다...
19:30 l 조회 22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9:30 l 조회 7
뷔 모리야마 미라이 만났네2
19:30 l 조회 23
요즘 직장에서 개빡치는 일 있으면 내 첫직장을 생각하고 버팀
19:30 l 조회 3
무리뉴 노런쏘니 들어줘야 됨
19:30 l 조회 4
김부장 돈이면 살인도 숨길 수 있는 거임 정말??? 2
19:30 l 조회 15
ㅂㅁㅊ 기레기들 어쩜 변하지를 않네
19:2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